플래시_전략/디펜스게임 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외계 행성 생존게임 (Alien Trench)

본문

외계_행성_생존게임_Alien_Trench_플레이_화면
타이틀

외계 행성 생존 플래시 슈팅게임 [에얼리언 트렌츠]

카테고리 추억의플래시 Type R.u.f.f.l.e / Adobe Flash
조작법

WASD또는 방향키: 이동, 마우스: 슈팅, R: 새로고침, P:일시중지, Q: 무기 변경, 스페이스 바: 수류탄

리 뷰

지금 나이가 어린분들이라면 헐리우드 배우가 출현했던 영화중에 이 게임과 비슷한 장르가 있었는데 아마도 그 영화를 모토로 제작을 한거 같습니다.

처음시작하게 되면 어떤 군인이 거대한 총을 들고 발에 이상한 생물체를 짓누른 상태로 그 머리통에 ㄹ총을 발사하는 장면으로 시작되게 됩니다.

스토리는 행성을 여행중에 비행선의 고장으로 이름모를 행성에 불시착을 하게 되었고 이곳에서는 불청객인 당신을 죽이려고 다양한 적들이 출몰하게 됩니다.

이 적들에게 살아남기 위해서 여러 무기들을 활용해서 적들과 싸우고 생존을 해야 하는 것이 최종목표인 Alien Trench라는 행성액션게임이에요.

어떻게 하는지 그리고 스토리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안내를 해드렸는데 이제부터 여러분들은 우주로 발사된 로켓 속에서 갑작스레 연결이 끊기게 돼 도착한 미지의 행성 속에 존재하는 외계인들을 모두 제거하면 된답니다.

여러분들의 우주선이 모두 파괴되기 전에 클리어 해보도록 하세요.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0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