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게임아카이브 랭킹 60모음

슈의 뷰티메이커 - 슈게임 하는곳

  • 댓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10-11 18:40 조회 17,855 댓글 0

본문

슈의 뷰티메이커 게임하기
타이틀

귀여운 캐릭터가 등장하는 슈의 뷰티메이커와 슈게임 하는곳 바로 여기서 즐겨보세요.

조작법

마우스

리 뷰

사정말 귀요미스러운 캐릭터로 인해서 많은 분들께 사랑 출시된지는 정말 몇십년 되었지만 아직도 어린이뿐만 아니라 지금 그시절에 플레이 했던 많은 분들께서 아직도 하는 추억의 플래시로 제작된 슈게임을 이시간에 함께 해볼수가 있습니다.


슈의 뷰티메이커 - 슈게임 하는곳 처음화면
 

사랑스러운 슈는 매우 많은 스케줄들로 하루가 꽉 차있는데 여러분들은 시간마다 주어져 있는 약속들의 컨셉에 맞추어서 의상들을 골라내 주시면 된답니다.

데이트나 디너쇼, 안무연습, CF촬영 등 다양한 일정들이 있는데 그 때마다 맞는 TPO에 맞추어 의상 뿐 아니라 악세사리, 신발까지 완벽하게 코디를 해서 상대방에게 최고의 평가를 받아낼 수 있도록 잘 고민하여 선택하여 주도록 하세요.

  


슈게임 하는곳 변신한모습

슈의 뷰티메이커  주인공 인기스타 슈의 스켸쥴목록 

  1. 오전 11시에는 시사회를 나가야 합니다.
  2. 오후 1시에는 자신의 남친과 점심약속이 있구요.
  3. 오후 3시는 안무연습을 해야하고
  4. 오후 5시는 광고 촬영을 해야 합니다.
  5. 오후 9시 마지막 타임은 아바타 디너쇼라는 살인적인 스케쥴을 지니고 있는 주인공 인기스타슈
이런 엄청난 일정을 소화하는 우리의 주인공이 정말 대견스러운거 같네요.

우리 주인공을 위해서 그리고 각 테마에 맞도록 옷들과 화장을 이쁘게 하는것이 가장 중요한거 같습니다.

당신께서는 최종적으로 가장 이쁘게 만드셔서 점수를 90점이상 내어 주도록 해주면 되겠습니다.

깔끔하고 이쁘게 해주면서 즐겁게 지금 슈의 추억의 플래시게임을 해보자구요.


지금 모든 슈게임 하는곳 바로가기 링크로 플레이 하러가기 => https://gamegogo.co.kr/bbs/board.php?bo_table=game_sue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목록

전체 7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핫게임모음

최근글


새댓글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