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게임아카이브 랭킹 60모음

2인용 물불게임6 [FIREBOY & WATERGIRL6 FAIRY TALES]

  • 댓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10-09 11:20 조회 51,242 댓글 0

본문

2인용 물불게임6 [FIREBOY & WATERGIRL6 FAIRY TALES] 시작 첫화면
타이틀

따끈따끈 최근에 나온 최신버전 2인용 물불게임6 "파이어보이 원터걸6 페일리테일"

조작법

1P WASD 2P 방향키

리 뷰


어린이분들 뿐안 아니라 성인분들께서도 정말 사랑하는 게임중에 하나인 물과물 / 불소년 물소년 등등 정말 많은 이름을 지닌 게임을 해볼수 있어요.

제목에서 와 마찬가지로 정말 최근에 따끈따끈하게 출시된 모델이라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두명이 동시에 할수 있어서 친구와 할때 최상의 재미를 얻을수가 있는 작품중에 하나이죠.

그럼 간단하게 어떻게 이번 버전들이 구성되어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물불게임 처음시작화면

2인용 물불게임 처음시작하는 화면 

포레스트템플부터해서  크리스탈 템플까지 꾸준 하게 나왔는데 이번편은 페일리 테일이라는 버전(FIREBOY & WATERGIRL6 FAIRY TALES)입니다.

그전버전에서는 첫화면이 그래도 신경을 많이 썻떤 기억이 나는데 가면갈수록 첫화면이 너무 단순해보여서 그점은 실망스러운 부분은 있는거 같네요.

뭐그래도 게임은 재미만 있으면 장땡이라...

그럼 어떤 맵과 그리고 스테이지 내부는 어떤지 확인해볼게요.


2인용 물불게임 맵구성화면
스테이지 맵은 이렇게 화면에서 처럼 구성이 되어 있으며 육각형으로 되어 있는 각 점들이 여러분들께서 하나씩 클리어 해야 하는 지점들 입니다.

역시 이 두 캐릭터가 모험을 더나는곳은 사원이라고 하는데 어떤 사원의 모습인지 여러분들께서도 궁금해 하실거에요.

그런 아래에서 확인이 가능하겠습니다.


파이어보이 워터걸6 본격 스테이지 플레이장면

2인용 물불게임 실제 스테이지 플레이하는 장면
짜잔 이렇게 스테이지 내부가 생겼습니다.

역시 하는 방법은 서로가 협력을 해야할수가 있어요.

각 지점들을 통과를 하려고 한다면 다양한 장치들을 작동을 시켜주시고 화면에 보이는 모든 바다색과 불색의 루비들을 획득 해야만 각 레벨들을 클리어 할수가 있지요.

혼자서 잘 하려고 한다면 오히려 더 못할수 있기때문에 이 불물게임을 할때에는 꼭 협력해서 한다는 생각으로 호흡을 잘 맞추면서 플레이를 한다면 모든 스테이지를 잘 깰수 있을거라 판단되네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목록

전체 7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핫게임모음

최근글


새댓글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