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게임아카이브 랭킹 60모음

어몽어스 게임하기 IMPOSTOR

  • 댓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10-07 14:00 조회 37,341 댓글 2

본문

타이틀

어몽어스 게임하기 [임포스터] 

조작법

WASD 또는 화살표 

리 뷰

매우 인기가 많은 IMPOSTOR라고 하는 많은 플레어들과 실제로 온라인에서 진행을 하는 게임으로 우주선 내에서 벌어지고 있는 우주인들끼리의 싸움으로 여러분들은 이 곳에 존재하고 있는 살인자가 누구인지 알지 못한채로 게임을 진행하게 될 것이랍니다.

그리고 자신에게 주어져 있는 미션을 수행하면서 살인자가 아닌 여러분들의 팀이 승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주세요.

하지만 이 중에서 가장 큰 반전은 여러분들이 살인자가 될 수도 있다는 사실입니다.




어몽어스 게임 직접 플레이하는 모습
 

뭐 일단 잡소리가 길었는데 진행하는 방법은 맵에 들어 간후에 화면에 보이는 이곳저곳을 문을 이용해서 돌아다니고 상대편들이 나오면 공격을 하여서 죽여야 하는 게임이에요.

워낙에 지금 이 캐릭터가 인기가 많은데 애니나 유투브에서만 봤던 캐릭터를 이번 어몽어스게임을 통해서 직접 플레이 하면서 즐거움을 배가 시켜보는거 어떠신가요?

댓글목록 2

제주도웹툰미리보기사이트업로더허경영님의 댓글

제주도웹툰미리보기사이트업로더… 작성일

공짜로 할수있어서 조아요

샤머니님의 댓글

샤머니 작성일

님들중에서남자초등학생은 인스타그램깔아주세요제꺼인스타아이디sasassaa1212여기로메세지요청보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미지 목록

전체 7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핫게임모음

최근글


새댓글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