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게임아카이브 랭킹 60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프나펌게임 DDR 리듬게임 - FNF: Everywhere At The End Of Funk

본문

타이틀

신나는 음악과 함께 몸을 맞기면서 즐기는 프나펌게임 DDR 리듬게임 FNF: Everywhere At The End Of Funk

조작법

←,→,↓,↑  시작 엔터 

리 뷰

중독성이 매우 높은 최신 버전의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을 바로 즐겨보자

앞서 말했듯 중독성이 상당합니다.!! 신나는 리듬으로 박자를 제대로 맞춰서 화살표키를 눌러서 타이밍을 잘 맞춰 플레이를 이어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되게 됩니다.

진행시에는 그냥 대충하려고 한다면 박자를 놓쳐서 미션실패가 되기때문에 신중하게 집중해서 해야 미션 클리어가 가능하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간단한 플레이방법요약

처음 시작할때에는 실력이 부족하거나 처음접한분들이라면 튜트리얼 모드부터 완전히 마스터를 한후에 진행을 하는것이 좋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자신이 실력이 올라가기 까지는 연습모드를 꾸준히 해서 실력이 올라갔다고 생각하면 그때 본격적인 필드모드에 돌입해서 신나게 즐기면 미스가 나지 않고 더욱 재밌게 할수 있을거에요.


스테이지 레벨은 몇가지가 있는데 차근차근 각 스테이지들을 클리어 하시고 모든 판들을 클리어 하셨다면 게임고고에 수많은 프라펑게임들을 하나씩 모두 즐기면 거의 일년을 질릴때까지 할수 있을거라 생각하네요.

아래쪽에 바로 할수 있는 링크또한 첨부를 해드릴테니까 즐겁게 프나펌을 즐겨보시고 신기록을 올리고 달성해보는건 어떠신가요?


다른 종류들 모두 해보기 ------> 바로가기 클릭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77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