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게임아카이브 랭킹 60모음

메이플 스토리 게임 (Maple Story)

  • 댓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10-04 23:00 조회 18,052 댓글 0

본문

타이틀

실시간 메이플 스토리 게임 [Maple Story] 플레이하기

조작법

방향키: 이동, ZX: 공격, 스페이스 바: 도약

리 뷰

현재 피씨판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메플이 간단하게 플래시버전으로 나왔습니다.

주인공은 검을 들고 있는 머리를 거의 중수준으로 완전히 밀어버린 캐릭터가 등자을 하게 됩니다.

각 스테이지마다 여러가지 몬스터들이 왔다 갔다 하면서 여러분들의 생명을 위협을 하는 가운데 있는데 순에 들고 있는 강력한 대검을 휘둘러서 몬스터들의 목을 베어버리면 되겠습니다.


메이플스토리_드롭된_보석들

몬스터들을 죽일때마다 여러가지 진귀한 보석및 아이템들이 드롭이 되게 되는데 이것들은 모두 획들을 해주도록 하세요.

또한 지형들을 이동을 하여서 마지막 지점까지 가려고 하려면 넝쿨이나 사다리를 이용해서 올라가야 하며 모든 구역들을 이동하여 몹들도 제거를 하시고 지점된 구역까지 잘 이동을 하도록 하세요.

화려한 그래픽을 선보여주게 되는 게임으로 여러분들은 멋진 어드벤처를 즐기게 될 뿐 아니라 다양한 것들을 수집하는 재미도 함께 느껴주실 수 있답니다.

지금 바로 심플하게 즐길수 있는 메플플래시버전을 바로 플레이 하도록 하여 즐겨보도록 해주세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목록

전체 7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핫게임모음

최근글


새댓글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