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게임아카이브 랭킹 60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슈의 회전초밥 슈게임하기

본문

슈의 회전초밥 슈게임하기 처음 시작하는 장면 사진
타이틀

할수록 진한 재미를 느낄수 있는 슈의 회전초밥 슈게임하기

조작법

마우스

리 뷰 회전되고 있는 레일 위에 초밥들을 하나하나 올려 손님들에게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여 주는 식당을 직접 운영하여 주도록 하시면서 그 앞에 있는 초희와 시미 리아가 모두 골고루 먹을 수 있도록 접시위에 잘 얹어내 주시길 바랄게요.

그리고 스시의 종류에 따라서 그것들을 올려둘 수 있는 접시들이 각각 다르게 짝이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그것들을 잘 기억하여 주시며 스테이지를 진행하여 주면 되겠습니다.

초보자 분들이 하기에는 처음에는 다소 난이도가 높을수가 있는데 꾸준하게 연습을 하게 되면 각 상황별로 잘 대처하고 재미있게 할수가 있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슈의 라면가게보다는 인기가 덜하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이 작품도 매우 재밌게 했던 작품중에 하나인거 같네요.

아이브라보에서 걸쭉한 인기 슈게임들을 대거 출시했지만 현재은 아쉽게도 플래시가 종료가 되어서 모든 버전이 호환이 안되어서 진행을 할수 없는게 다소 아쉽기는 하네요.

그래도 제 사이트에 보시면 여러 작품들을 할수 있도록 작품들 올려놨으니 해당 게임말고도 다른것들도 즐겨보시고 가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77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