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게임아카이브 랭킹 60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ddr 리듬게임 - Friday Night Funkin

본문

타이틀

흥겨운 음악과 함께 즐겨보는 매우 중독성있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ddr 리듬게임 - Friday Night Funkin

조작법

방향키 / 시작 엔터 

리 뷰

간단한소개

혹시 여러분들께서는 펌프나 ddr등의 얬날에 유행했던것을 잘 아실까 모르겠습니다, 그와 흡사하게 하는 방식이라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현재 사랑받고 있는 대중적인 리듬게임이라고 설명을 드리고 싶습니다.

제사이트에만해도 거의 100여개의 해당 프나펌게임이 올려져 있는데 여러 상대들과 리듬대결을 펼치는 방식의 게임이에요.


플레이방법요약

처음에 엔터키를 누르게 되면 총 3가지의 메뉴를 선택을 할수가 있습니다.

가장 아래에 있는 옵션을 누르게되면 컨트롤을 조작을 할수있는 키를 셋팅이 가능하며 로그인 그리고 세부적인것들을 상세하게 만질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전부 영어로 되어 있기때문에 기본값으로 하는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프리플레이를 누르게 되면 트랙을 선택을 해주시고 처음하는분들이라면 튜트리얼 모드부터 시작해서 어떻게 하는지 배우면서 천천히 실력을 쌓으면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게임을 해야 합니다.

그리고 차근차근 실력이 올라가면 다른 것들을 선택해서 즐기면 될거같습니다.


해보면 상당히 재밌고 무엇보다 음악과 하기때문에 더욱 재밌게 할수있는데 지금 즐겨보시고 다른 프라펑게임들도 많이 올라가 있으니까 그것역시 플레이를 하는것을 추천해볼게요.

감사합니다.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77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