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게임아카이브 랭킹 60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쥬디의 네일 아트 게임하기 (키니위니)

본문

타이틀

손톱을 아름답게 예술적으로 만들어보는 쥬디의 네일 아트 게임하기

조작법

마우스

리 뷰

귀여운 캐릭터 손톱에 자신만의 독창적인 네일아트를 해보도록 하자.!!

슈캐릭터와 더불어 많이 사랑받는 쥬디가 등장하는 게임인데요, 이 쥬디는 자신의 꿈이 였던 네일샵을 오픈을 하였고 이 가게를 운영을 하는 게임이에요.


아래쪽의 말풍선을 마우스를 이용해서 클릭을 하게 되면 손님들의 상세한 주문을 확인을 할수가 있는데 그 주문대로 메니큐어의 색깔을 칠해주시고 드라이기를 사용해서 메니큐어를 말려주면 되겠습니다.


팁:게임실행은 꼭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른후에 PLAY키를 눌러야만 정상적으로 실행되니 그대로 해주세요.

말리고 칠하고 개성있게 만들자!!

칠한것을 전부 말린후에는 손톱위에 여러가지 악세사리등을 붙혀줘야 하는데 큐빅이나 하트모양의 쥬얼리들을 올려주시고 마지막에는 완성을 누르게 되면 되겠습니다.


플레이중에 이동을 하고 싶다면 이동버튼을 눌러주시고 제대로 이쁘게 칠해서 손님이 만족하였다면 돈을 주게 되는데 그돈을 마우스로 클릭을 해주면 돈을 얻을수 있을거에요.


손님들을 많이 기다리게 하면 안되는데 그렇게 하게 되면 생명수치가 줄어든다고 하니 이점 주의해주시고, 매니큐어의 붓을 오래들면 흐룰수도 있고 색이 전부 마르기 전에는 주얼리등을 부착하면 모양이 흐트러 진다고 하니 전부마르고 악세사리등을 붙여주셔야 합니다.


그러면 키니위즈에서 만든 재밌는 쥬디의 네일 아트 게임 재밌게 하시고 댓글도 많이 써주세요.^^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77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