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게임아카이브 랭킹 60모음

오목게임하기

  • 댓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09-19 05:40 조회 60,601 댓글 1

본문

타이틀

머리를 사용해서 플레이하는 지능발달에 좋은 오목게임하기

조작법

마우스

리 뷰

상대와 치열한 수싸움을 벌이면서 서로 다섯개의 돌을 먼저 놓는 자가 승리를 하는 방식이다!!

대한민국 국민들이라면 아마도 해당 게임을 모르시는 분들은 하나도 없을 만큼 아이들부터 어른들까지 모두 한결같이 쉽게 즐길 수 있지요.

머리를 잘 써가면서 인공지능 컴퓨터와 여러분들께서는 대전을 해야 하는데 무엇보다 가장 먼저 5개의 돌들을 연속적으로 먼저 놓으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진행이 되지요.


이 오목의 경우에는 한국에서 많이 하고 있는 바둑과는 확실히 난이도가 쉽고 금방 승패가 나누어지고 있기 때문에 간편하게 주변 친구나 지인들과도 즐길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오늘 지금부터 여러분은 이 퍼즐게임을 하면서 인공지능 컴퓨터와 일대일 대국을 펼치게 되는데 상당히 지능이 뛰어날 정도로 잘 두고 있으니 집중하지 않고 대충 플레이를 이룬다면 절대로 승리를 장담할 수 없으니 신중히 진행해 주세요.


이렇게 일반 바둑판에서 진행을 하게됩니다.

현실에서와 마찬가지로 검은색 및 하얀돌을 사용해서 대전을 치루게 되는데 자신이 한수두면 컴퓨터가 한수두는 방식으로 플레이가 이루어 지지요.


무작정 돌을 두려고 하려다가는 쓰디쓴 패배가 기다리고 있으니 차분하게 돌을 두도록 하자!!

우선 난이도 설정에 있어서 3가지중에 하나를 선택을 할수가 있습니다.

사용자의 실력을 생각하면서 알맞게 골라 주시면 곧바로 대국을 펼쳐 나가게 되어 있습니다.

턴방식제로 컴퓨터와 한 번씩 번갈아 가면서 두게 되는데 여기서는 삼삼은 절대로 용납하지 않고 있으며 오히려 반칙패로 패배의 근원이 될 수도 있으니 조심해 주세요.

한 번씩 둘 때 마다 다음 몇 수 정도는 미리 짐작하고 있어야지 알맞게 공격과 방어를 겸비 할 수 있는데 그렇지 못한 경우는 뒤만 졸졸 따라다니다가 패배를 하고 만답니다.

여러분이 하는 이 오목게임의 대국이 끝이나게 되면 리플레이를 통해 자신이 진행한 경기를 처음부터 천천히 감상할 수 있어 실력을 키워 나가는 초급자들에게 있어 상당한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1

ㅈㅈㅈㅈㅈㅈ님의 댓글

ㅈㅈㅈㅈㅈㅈ 작성일

쉽네 ㅋ

이미지 목록

전체 7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핫게임모음

최근글


새댓글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