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게임아카이브 랭킹 60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봄잇6 게임하기

본문

타이틀

봄버맨과 흡사한 플래시버전으로 제작된 2인용이 지원되는 봄잇6 게임하기 BOMB IT 6

조작법

1인 방향키 및 스페이스바 2인 WASD 스페이스바 

리 뷰

폭탄을 사용해서 상대를 먼저 처치를 해서 살아남아야 한다!!

혹시 오락실에서 봄버맨이라는 네오지오에서 제작한 게임을 해보셨던 분들 계신가요? 아마 많은 분들께서 해보지는 않았겠지만 들어는 보셨을거에요.

그 겜과 거의 동일하게 진행방식이 흡사합니다.

어떻게 보면 그걸 토대로 만들었다고 생각을 하면 되겠습니다.

처음 시작하면 귀여운 꼬마 숙녀로봇이 칼을 들고 휘두르면서 옆에 남자로봇이 항복깃발을 드는 장면으로 시작을 하게 됩니다.

Start를 누르게 되면 바로 서바이벌 경기를 펼쳐지게 되세요.


여러명의 상대들과 동시에 대전을 하게 되며 또한 각 스테이지 마다 항상 정해진 시간이 있어요.

해당 시간 안에 가장 많은 적들을 물리치면서 높은 킬 수를 만들어 가는 것이 주목적입니다.그리고 친구들과 사이좋게 함께 할 수 있도록 2인용으로 플레이 할 수 있어 더욱 즐거움을 더해 주고 있답니다.


이 게임을 할때에는 적들을 먼저 가는 방향을 잘 보시고 폭탄을 설치를 해서 처치를 해야 하며 또한 아이템들이 나오게 되는데 우선 공격력을 높여 주고 있는 아이템을 보다 빨리 먹어야 합니다.

해당 템은 무조건 주변을 파괴하면서 랜덤으로 확보할 수 있으니 운도 조금 따라야 해요.


실시간으로 이런 재미난 2인용게임 작품을 하게 되면 역시 지루함을 쉽게 날려 버릴 수 있는 것 같아요.

미션 플레이를 통해 얻게 된 포인트로 다양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답니다.

매우 유괘한 게임이라 불리 울 정도로 많은 분들이 실시간으로 플레이 하고 있을 정도로 현재 까지 8개의 시리즈가 출시되었는데 이버전뿐만아니라 다른버전들도 지금 재미있게 즐겨보는건 어떠신가요?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77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