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게임아카이브 랭킹 60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레바의모험 파이널 게임하기 [다운로드]

본문

타이틀

던파를 베이스로 만든 최강의 타격감을 선사해주는 레바의모험 파이널 게임하기

조작법

이동 ←↑→↓ 공격 스킬 Q W E R A S D F G H 

리 뷰

다양한 직업캐릭터를 선택해서 콤보공격으로 적들을 모두 숙청해보자!!

예전부터 액션 게임을 주로 플레이 해왔는데 바로 레바 시리즈 또한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참신한 내용을 지니고 있을만큼 대중들로 부터 높은 인기를 누려 왔던 건 사실이니까요.


박진감이 넘치는 브금과 함께 진행을 하고 있어 더욱 깊은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은데 4개의 다양한 직업을 지닌 캐릭터들이 등장하여 플레이를 이루는 만큼 즐거움을 더욱 크게 누릴 수 있습니다.

2인용이 아닌 싱글로만 시작할 수 있으며 특정 맵에 도달할때 마다 주어지는 전투신 정말 재미있으니 기대 하셔도 좋아요.


먼저 아래 링크를 통해서 네이버 블로그로 가신후에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서 실행을 해주세요.

저작권문제로 게임을 바로올리지 못하는점은 참고해주셔서 직접 설치하셔서 진행을 해야합니다. 



레바의모험 게임다운로드 링크 바로가기 주소


바로가기 ===> 클릭



사용자는 주인공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재미있게 시작해 주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아주 실 속 있는 시간을 유지시켜 주고 있는 작품인 것 같습니다.


다른 레바의 버전과  똑같은 방식으로 진행을 하고 있으니 지금부터 더욱 열심히 좋은 시간을 가져 볼 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


4가지의 캐릭터를 지니고 있는데 한결같이 멋진 무기들과 스킬들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것을 아무것이나 골라 재미나게 플레이 해주세요.


위급한 상황이 일어나게 되면 반드시 커맨드를 통해 기력 또는 체력 물약을 지원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는 것이 중요하다 말씀해 드리고 싶습니다.

재밌게 레바의모험 파이널을 해주시고 최강의 타격감을 바로 맛보는 여러분들이 되어보세요.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77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