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게임아카이브 랭킹 60모음

마인크래프트 디펜스 게임하기

  • 댓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09-19 05:10 조회 17,844 댓글 0

본문

타이틀

수많은 마크에서 등장하는 몬스터들을 막아내야하는 마인크래프트 디펜스 게임하기

조작법

마우스

리 뷰

1.게임요약

마치 모바일에서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는 마크와 유사한 그래픽을 지니고 있는 디펜스입니다.

예전부터 플래시를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바로 지금과 같은 디펜스인데 각 미션마다 등장하는 괴물들을 물리치기 위해 주변 곳곳에 병력들을 배치시키고 자동 공격을 통해 쳐들어오는 것을 모조리 막아내는 역할을 지니고 있습니다.


2.게임방법

먼저 녹색으로 이루어진 밭을 알맞게 갈아 내면서 돈을 획득해야 합니다.

획득한 머니를 통해서만 괴물들을 잡아 낼 수 있는 공격 타워를 하나씩 지으면서 각 웨이브를 멋지게 장식해야 합니다.

특별히 해당 게임에서는 튜토리얼이 따로 없이 바로 시작하게 되는데 뭐 크게 복잡함을 보이지 않고 있어서 인지 손쉽게 컨트롤 하면서 좋은 시간을 유지할 수 있어요.

위아래로 많은 줄을 그어 가듯 최대한 집과 멀어 지도록 만들어 주시는 것이 제일 중요합니다.

그리고 중간 마다 혹시 모르니 가시와 같은 덫을 설치하는 것도 좋습니다.


2.게임총평

해당버전은 1편이고 2편도 있지만 해보면 그래픽이 단순하지만 지금 올려드리는 1편이 훨씬 재미가 있다는걸 미리 말씀드리겠습니다.

또한 상당히 매력적인 작품성을 지니고 있을 정도로 꾸준한 노력을 보여 주었던 마크가 이렇게 디펜스로도 출시되어 그만큼 플래시 유저들에게 있어 많은 사랑을 독차지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솔직히 기대 했던 것 이상의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 것 같아 이렇게 추천해 드리는데 마지막 단계까지 클리어 하기 정말 어려울 만큼 여러차례 리플레이를 하게 된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목록

전체 7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핫게임모음

최근글


새댓글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