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게임아카이브 랭킹 60모음

오락실 테트리스게임

  • 댓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09-19 04:45 조회 15,445 댓글 0

본문

타이틀

추억의 재밌는 오락실 테트리스 게임 

조작법

이동 ←,→,↓ 회전 : S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리 뷰

알록달록한 색깔을 지니고 있는 퍼즐 들을 함께 즐기면서 테트리스를 즐겨보자.

많은 분들이 적극적으로 추천해 주고 있을 정도로 현제 까지 다양한 버전 등으로 출시를 이룬 테트리스 무료게임하기를 한번 해보세요.

지능 계발에 있어 많은 도움을 주고 있으며 단조로운 컨트롤로 인하여 누구든 쉽게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수 있답니다.


 어릴 적 즐겨 왔던 동심의 세계에 한번 빠져 보세요.스트레스가 쌓일 때는 역시 액션 게임이나 슈팅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안정적인 플레이를 보여 주는 블록 쌓기 또한 충분히 여러분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준 답니다.


저는 가끔 좋지 않은 일들이 일어나 자꾸 기억이나 더욱 마음을 아프게 하는데 그럴 때 마다 지금의 퍼즐들을 오랜 시간 즐기면서 쉽게 마음을 비우고 있답니다.모든 사람들에게 있어 좋은 영향만을 전달해 주는 매우 고마운 게임이라 할 수있는데 그 어떤 작품과 비교하지 못할 만큼 작품성이 풍성 합니다.


잠시 쉬어가는 기분으로 가볍게 즐기시기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시작전에 어떠한 목표를 가지고 플레이 하면 재미가 두 배가 될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목록

전체 7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핫게임모음

최근글


새댓글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