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게임아카이브 랭킹 60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지렁이키우기게임하기

본문

타이틀

중독성있고 확실한 재미를 선사해주는 지렁이키우기게임하기 신버전

조작법

마우스

리 뷰

자신의 몸을 화면에 가득채울정도로 거대하게 키워보도록 하자.

많은 분들께서 한번씩은 해봤을거라 생각이 드는 이번 지렁이게임은 위에 잠깐말했듯이 몸을 엄청나게 거대하게 키워내는것이 목표인 게임이라고 할수 있겠네요.

처음에는 맨 중간에 있는 닉네임쓰는 부위에 자신이 등록한 이름을 영문으로 작성을 해주세요.

그리고 황금색의 PLAY 메뉴를 누르게 되면 치열한 생존경쟁의 맵에 돌입을 하게 됩니다.


아래쪽에는 모바일버전에서도 조작가능하도록 조이스틱버튼이 있어서 이걸 이리저리 움직여서 귀여운 캐릭터를 움직일수가 있어요.

화면에 보시면 군데군데에 여러가지 반짝반짝 빛나는 루비가 있으며 이걸 전부 획득을 해주시면 몸이 조금씩 커지게 되고 성장을 하게 됩니다.


적들이 방심한때를 노려서 바로 처리를 해버리자!!

자신보다 큰 녀석이 있다면 그 것들에게 가지 못하도록하고 죽이고자 한다면 잘 유인해서 자신의 몸통쪽으로 머리가 부딪히게 해서 처치를 할수가 있습니다.

쉽지는 않지만 방금 말한데로 방심할때를 잘 캐치를 해서 제거를 할수가 있습니다.


우리가 모바일 버전만 했던분들이라면 약간 생소하고 시시할수 있지만 직접 해봐도 나름대로 매력적으로 할수있는 지렁이게임인거 같습니다.

최대한 많이 루비들을 획득을 해주시고 황금코인을 얻어주시고 점수도 많이 갱신을 해주셔서 재밌게 바로 해보자구요.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77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