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게임아카이브 랭킹 60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아빠와나 군인편 게임하기

본문

타이틀

뉴그라운드닷컴에서 제작한 적의 영토를 점령하는 재밌는 아빠와나 군인편 게임하기

조작법

이동 ←↓→↑ , 공격 S , 점프 A , 탑승 D 

리 뷰

보이는 모든 적들을 제거하고 중장비를 탈취해서 적들을 학살을 해보자!!

오늘은 플래시로 상당히 유명한 추억게임을 하나 소개합니다.특이 군인편에 있어서는 오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신속한 컨트롤을 통해서 적들을 물리치고 거점들을 점령해 나가는 방식으로 진행을 하게 됩니다.또한 헬리콥터 그리고 탱크를 탑승하여 보다 안전하게 플레이를 이어 나갈 수 있습니다.


멋진 캐릭터가 나와서 즐거운 슈퍼솔져의 멋진 액션을 펼칠수있는데 즐기기 위해선 꼭 하는법을 알아야 겠지요.

마치 물 폭탄과 같은 무기를 사용하고 있어 조금은 까다로운 컨트롤을 지니고 있어 쉽게 진행하기 어렵습니다.미션을 공략하기 위해서는 적당한 전략이 필요하다 생각되는군요.


예전부터 아빠 시리즈를 하나도 빼놓지 않고 즐겨 보았는데 역시 이번 군인편이 가장 즐겁고 재미나는 시간을 맞이하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플레이가 되면 가장 먼저 사방에 펼쳐진 적들을 빠르게 제거해 주시면서 탱크에 올라타 주위를 완전하게 공세해 주셔야 순탄하게 슈팅을 이루어 갈 수 있어요.


공중에서 공격 하는 헬기 같은 경우는 지상에서 쉽게 잡기 어렵기 때문에 높은 곳으로 이동하여 타이밍이 맞추어 하나씩 잡아 주셔야 합니다.

각종 슬러그를 탑승하고 알맞은 방식으로 성들을 하나둘씩 모두 점령해 나가야하는데 깃발이 세워진 위치까지 이동만 해주시면 됩니다.

그럼 아빠와나 군인편게임을 하면서 최종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무사히 클리어 해보세요.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77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