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게임아카이브 랭킹 60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아이탈출1 게임하기

본문

타이틀

어딘지 모르는 이상한곳에서 두뇌를 써서 나와야 하는 아이탈출1 게임하기

조작법

마우스

리 뷰

화면 곳곳에 여러 아이템들을 클릭해서 단서를 먼저 얻도록하자!!

어떠한 이유에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작은꼬마아이가 어떤곳에 갖히고 말았습니다.

이곳을 빠져나오기 위해서는 두뇌를 잘 사용해서 머리를 잘써 탈출을 해야하는 게임이에요.

하나씩 마우스를 사용해서 클릭하여 이벤트를 발생시켜서 진행이 가능하답니다.


하나씩 각종 도구들을 마우스 클릭을 통해서 어떠한 반응이 일어나고 있으니 잘 살펴보시면서 유저께서는 알맞은 판단력을 발휘하여 미션을 조금이라도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플레이해주셔야 합니다.꼬마 아이는 전혀 무섭지 않은 듯 무언가를 계속해서 만져 나가면서 이곳을 어떤 방식으로 빠져나가야 할지 곰곰이 머릿속으로 생각을 하고 또 생각하고 있으니 분명 천부적인 소질을 지니고 있는 주인공 무사히 탈출할 수 있을 거예요.


플레이를 하면서 보이는 뒤에 있는 시험관에 여러 가지 몬스터들이 높여 있는데 아무 래도 해당 몹들을 이용해야만 해당 실험실에서 무사히 빠져나가는데 커다란 활약을 펼칠 것 같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 것 같아 보이는군요.


이렇게 유리 관을 도구를 이용하여 말끔하게 부숴버리고 몬스터 하나니 양손으로 잡고 끄집어 내고 있어요.

과연 해당 괴물로 어떤 방식으로 이용을 할지는 더욱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다는 걸 알 수 있어요.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77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