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게임아카이브 랭킹 60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더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

본문

타이틀

엄마에게 무참히 버림받은 주인공과함께 즐기는 더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하기

조작법

이동 : W,A,S,D 폭탄 : 시프트키 아이템 : 스페이스바 

리 뷰

사악한 지옥던전에서 주인공을 구해주자!!

오늘은 사이비 교주의 꼬임에 빠진 엄마때문에 시련을 겪고 있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 모험게임을 즐겁게 해보세요.


첫 시작 화면에서는 모든 조작 방식에 대해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으니 참고 하면서 이제부터 여러분들이 원하는 방향으로 이동해 주시면서 괴물들을 제거해 주면 됩니다 


다양한 적들이 존재하고 그리고 등장하는데 각 적들마다 공격하는 패턴과 방식이 상당히 난해하고 틀려서 여러분들이 플레이시에는 잘 파악하고 진행을 해야 합니다.


과연 어떤 엔딩이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을지 무척 궁금해지는 플래시 게임으로 아주 오래전 우리나라에 들어와 많은 분들이 좋은 플레이를 보여 주었다죠.


그만큼 대중들에게 사랑을 충분히 많아 온 플래시버전인 만큼 모든 분들이 좋아 할 것 같아요.

우선 게임 난이도는 여러분들이 직접 선택을 해주셔야 하고 캐릭터 또한 직접 골라 주셔야 하는데 초반에는 아이작만 고르게 되어 있는데 위에 올려진 명작 플래시게임을 즐겁게 컨트롤 하면서 모험을 떠날수 있습니다.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느낌만을 제공해 주고 있는 플래시버전으로 오늘의 아이작을 꼭 적극적으로 추천해 드립니다.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profile_image

ok님의 댓글

ok 작성일

맵이랑 장애물이 안보여서 게임을 할수가 없어요...

profile_image

?님의 댓글

? 작성일

아니 참나.. <p style="text-align: left; ">이따구로 게임을 만들어 놓으면 어떡합니까.. <p style="text-align: left; ">원하는대로? 그딴거 개나 줘버려라 식인가요..?
광고는 겁나 많이 나와서 돈은 쳐 쫙쫙 빠는데.. <p style="text-align: left; ">진짜 사람 개호구로 보는 것 같내요. <p style="text-align: left; ">고쳐주세요.

Google_AD

Total 77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