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무료게임모음/플래시게임 아카이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부티나살롱 비비빅게임

본문

비비빅 부티나살롱 대표 이미지
타이틀

명작 비비빅 부티나살롱 게임하기

카테고리무료 어린이 추천 키즈 게임
Type 어도비 플래시 / 루플
조작법

마우스

리 뷰

하면 할수록 중독되는 매우 재미있는 추억의 플래시게임을 지금부터 위에서 플레이를 시작을 해보세요.

이미 많은 사랑을 받은 게임이라서 어떤 스토리를 가지고 있고 어떻게 진행을 하는지 많은 분들께서 알고 계시리라 생각을 하네요.

그래도 처음 접하는 분들을 위해서 소개를 해드리자면 자신이 직접 옷가게의 사장님이 되어서 상점을 운영을 하는 방식입니다.

상점을 경영을 하면서 재료와 옷감을 구입을 하고 옷을 고객들에게 판매를 하면서 수익을 창출을 하면되는 방식으로 진행을 하게 됩니다.

독특한 것은 옷들을 수선을 하거나 만드는 일꾼들은 사람이 아닌 쥐들입니다.

그리고 퀘스트에서 등장하는 이미지도 역시나 쥐들이 의상들을 착용한 모습으로 나오는데 가장 처음에 플레이를 할 때에는 일반 재료 및 옷감을 사용을 하게 되면서 차근차근 돈을 벌고 인내심을 가지고 레벨업을 하면서 돈을 많이 벌면서 가게를 운영을 하면 되겠습니다.

추억의 비비빅 플래시게임 꿀팁

  1. 모든 일꾼은 쥐들이며 옷들을 판매를 하여서 돈을 벌어주세요.
  2. 처음에는 1레벨의 생쥐 한세트를 시작으로 차근차근 인내심을 가지고 레벨업을 하면서 돈을 벌어주세요.
  3. 비쥬를 이용해서 옷감 및 재료들을 늘릴 수도 있으며 옷본을 구매를 하게 되면 매출을 크게 늘릴 수 있습니다.
  4. 4레벨의 생쥐는 레벨업그레이드가 불가능 합니다.
  5. 10레벨의 프로 생쥐를 구입을 하게 되면 매우 효과적으로 가게를 운영이 가능한데 비쥬를 열심히 모아서 때돈을 벌어보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이번 작품의 경우에는 가게를 운영을 해야 하는 독특한 장르이므로 손님을 어떻게 상대를 하고 서비스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그리고 돈을 어떻게 벌고 유지를 하는지도 잘 알아야만 경영을 할 수가 있습니다.

처음에 플레이를 하게 되면 어떻게 하는지 모르셔서 당황하고 플레이를 중지를 하는 분들이 계시는 분들이 많다고 하셔서 정확하게 진행방법을 알 수 있는 공략영상도 함께 첨부를 해드리니 잘 보시고 자신만의 독특한 옷가게를 운영을 하는 유저가 되어보세요.

공략영상 보기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88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