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싱게임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위험한 오토바이 지형 레이싱게임 (XTREME TRIALS BIKE 2019)

본문

위험한_오토바이_지형_게임_(XTREME_TRIALS_BIKE_2019)_플레이장면
타이틀

위험한 오토바이 지형 레이싱게임 (XTREME TRIALS BIKE 2019)

카테고리 레이싱 (RACING)Type HTML5 / WEBGL
조작법

WASD - 드라이브이동

리 뷰

눈으로 보기만 해도 너무 위험하고 무서운 느낌의 지형들 속에서 그저 오토바이에 몸을 맡기고 엎어지지 않도록 해주시며 무시무시한 공간들을 빠르게 통과해 장애물들과 고비 속에서 성공적으로 극복하는 모습을 보여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중간에 실수를 하게 되더라도 다시 시작할 수 있게끔 체크포인트를 내는 것을 꼭 기억하면서 경주를 몇 번의 시도 끝에 무사히 마무리 지어보세요.

익스트림 트레일 바이크 2019 게임 TIP

지금 즐기는 해당 작품은 위험해 보이는 지형들이 있는 것들을 볼 수 있게 되는데 우리는 상당히 무모한 곳들을 모두 다 재미있게 바이크를 움직이면서 점프도 하고 피하면서 무모한 질주를 하면서 재밌게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멋진 그래픽과 재미있는 구성으로 하면할수록 중독성이 있는데 유저들께서 해야할것은 지형을 잘 파악을 해주시면서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여야 하겠습니다.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93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