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걸게임/여자게임 / 옷갈이입히기게임/요리게임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규칙적 아이스크림 만들기 게임 (ICE CREAM SUNDAE MAKER)

본문

규칙적_아이스크림_만들기_게임_(ICE_CREAM_SUNDAE_MAKER)_플레이장면
타이틀

 규칙적 아이스크림 만들기 게임 (선데이 메이커)

조작법

마우스

리 뷰

약간 패턴을 가지고 있는 규칙적인 아이스크림을 만들어보실 수 있는 게임이라고 소개해드릴 수 있는데 그리 어렵지 않은 게임의 난이도를 가지고 있으며 그냥 타이밍만 잘 맞추어주시거나 옆에 있는 맞는 패턴으로 만들어주시면 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각각의 고객들이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을 만들어내는 게임으로 50개의 레벨을 가지고 있으며 그 것들을 모두 클리어하기까지 각각의 레벨에서 최선을 다해주도록 하시면서 별 3개를 모두 받아낼 수 있게 화면에서 두 눈을 떼지 말아주시길 바랍니다.

그렇다보면 어느샌가 아주 열심히 즐기고 있을 뿐 아니라 나만의 게임 노하우가 생기게 되어서 조금 더 수월하게 진행을 이어나가게 되는 것을 알 수 있을 것이에요.

난이도가 그렇게 어려운게 아니라서 나이가 적은 분들도 쉽게 할수 있을텐데 그러면 지금 ICE CREAM SUNDAE MAKER 아이스크림 만드는 웹게임을 위에서 재미있게 해보세요.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28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