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걸게임/여자게임 / 옷갈이입히기게임/요리게임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공주 얼굴분장하기 게임 (PRINCESS FACE PAINTING TREND)

본문

공주_얼굴분장하기_게임_(PRINCESS_FACE_PAINTING_TREND)_플레이장면
타이틀

공주 얼굴분장하기 게임 (프린세스 페이스 페인팅 트렌드)

조작법

마우스

리 뷰

이 게임안에 있는 공주들의 얼굴에다가 여러가지의 그림들을 그리며 색칠을 해 분장을 시켜주시면 되는 게임이라고 소개해드릴 수 있겠습니다.

여러가지의 문양들이 있으며 그런 문양들을 하나하나 우리는 색칠을 하면서 아름다운 분장으로 만들어주시면 된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사랑스러운 공주는 자신의 얼굴에 페이스 페인팅을 하고 가면 대신 얼굴을 화려하게 꾸며내며 파티를 즐기는 것을 좋아한다고 합니다.

이들의 페이스페인팅 파티 속에서 가장 최신적이고 개성이 살아있는 스타일로 완성되기 위해서는 잘 고민하여 주도록 하시며 다양한 색상을 이용해 화려한 패턴을 얼굴에 넣어주도록 하세요.


 마지막에 어떠한 결과물이 만들어지게 될 지 모르겠지만 최선을 다하며 마지막을 장식하여 보도록 하시고 바로 PRINCESS FACE PAINTING TREND 공주 페이스 페인팅이라는 여자분들이 정말 좋아하는 게임을 바로 플레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28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