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걸게임/여자게임 / 옷갈이입히기게임/요리게임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상냥하고 귀여운 공주 꾸미기 게임 (PRINCESS SWEET KAWAII FASHION)

본문

공주_상냥하고_귀여운_패션_게임_(PRINCESS_SWEET_KAWAII_FASHION)_플레이장면
타이틀

상냥하고 귀여운 공주 꾸미기 패션 게임 (프린세스 스윗 카와이 패션)

조작법

마우스

리 뷰

이 게임안에 있는 공주를 우리는 직접 여러가지의 옷을 입혀보시면서 어울리는 옷들을 찾아주시면 되는 게임이라고 소개해드릴 수 있는데요.

게임안에 있는 옷들은 되게 여러가지로 있으며 우리는 그런 옷들 중에서 하나를 골라서 상냥하고 귀여워보이는 패션으로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사랑스러우면서 귀여움을 동시에 느껴낼 수 있는 스타일을 골라내 주시기 위해서 여러분들은 자신의 앞에 놓여져 있는 의상들을 하나하나씩 엘리자 공주에게 가져가보도록 하며 원하는 스타일로 완벽하게 마무리해주도록 하세요.


일본에서의 여행이기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매우 강렬하면서도 귀여운 스타일을 보여주기 원하고 있고, 의상 뿐만 아니라 장난감, 안경, 헤어스타일, 악세사리 등 다양한 것들이 준비되어 있는데 정말 재밌는 PRINCESS SWEET KAWAII FASHION 귀여운 공주 꾸미는 패션게임을 위에서 해보도록 하세요.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280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