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걸게임/여자게임 / 옷갈이입히기게임/요리게임모음

공주 아기 돌보기게임 (PRINCESS NEW BORN TWINS BABY CARE)

  • 댓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10-22 08:00 조회 1,944 댓글 0

본문

공주_아기_돌보기게임_(PRINCESS_NEW_BORN_TWINS_BABY_CARE)_플레이장면
타이틀

공주 아기 돌보기게임 (프린센스 뉴 본 트윈 베이비 케어)

조작법

마우스

리 뷰

사랑스럽고 귀여운 아기들을 따스하게 보살핌을 해줘야 하는 아기케어게임이에요.

시작하자마자 두 쌍둥이는 고통스럽게 모기들이 몸을 모두 물고 있는 상황입니다.

밑에 보시면 파리채를 사용해서 모기를 잡아주시고 열이나면 체온계를 이용해서 치료를 해주고 그러면서 아기가 사랑스럽게 자랄수 있도록 케어를 해주면 되겠습니다. 


"PRINCESS NEW BORN TWINS BABY CARE 아기케어게임으로 아가를 소중하게 관리해봐요"

너무나 사랑스럽고 눈을 뗄 수 없는 외모를 가진 쌍둥이 아기들이 어떠한 이유로인지 모르겠지만 아플 때도 있고, 갑자기 배고파하거나 졸려할 때 알맞은 행동을 수행해내 주시길 바랍니다.

너무 많이 울게 되면 목이 상하거나 얼굴이 퉁퉁 부어버리고 기분이 상하게 될테니 최대한 빠르게 반응에 성공해낼 수 있도록 두 눈을 떼지 않고 손을 빠르게 움직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주세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목록

전체 28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최근글


새댓글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