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걸게임/여자게임 / 옷갈이입히기게임/요리게임모음

얼굴 성형수술게임 (LEVI'S FACE PLASTIC SURGERY)

  • 댓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3-01-24 10:00 조회 1,116 댓글 0

본문

타이틀

얼굴 성형수술게임 (LEVI'S FACE PLASTIC SURGERY)

카테고리 여자 / 걸 / 뷰티 (Girl) Type HTML5 / JAVASCRIPT
조작법

마우스

리 뷰

어떠한 일을 당하게 된 것인지 왼쪽 볼에 사고를 당하게 되어 큰 흉터를 가지게 된 레위 왕자가 다시 아기같은 피부를 되찾을 수 있게 도와 주시면 되는 것으로하단에 있는 다양한 수술 도구를 사용하여 멋지게 수술을 완성시켜 주시면 된답니다.

그렇게 피부가 다시 돌아오게 되면 우울했던 표정이 아주 기쁘게 돌아오기 때문에 그 웃음을 보기 위해서 열심히 손을 움직여 보도록 해주세요.

레위 페이스 서저리 게임 how to play tips

 레위 왕자라고 하는 원래는 미소녀인 남자 캐릭터가 불의의 사고로 인해서 왼쪽 볼따귀에 사고를 당하고 말았는데 여러분들이 직접 최고의 권위를 가진 닥터가 되어서 원래의 피부의 모습으로 재생하고 치료를 해주는 미션의 의사게임을 할수 있습니다.

무에서 유를 창조를 할수는 없는법~!! 해당 왕자의 신체중에 하나의 피부를 절개를 한후에 얼굴부분에 이식을 해줘야 합니다.

이식을 하기 위해서는 여러가지 수술도구를 자유자재로 이용을 해야만 성공률이 높겠지요~ 그렇지만 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고 상식선에서 치료를 하게 되면 어느덧 얼굴은 원래의 모습을 되찾아줄거에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목록

전체 28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최근글


새댓글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