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걸게임/여자게임 / 옷갈이입히기게임/요리게임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아프리카 마작 세계 일주게임 (MAHJONG AROUND THE WORLD AFRICA)

본문

타이틀

아프리카 마작 세계 일주게임 (MAHJONG AROUND THE WORLD AFRICA)

카테고리 여자 / 걸 / 뷰티 (Girl) Type HTML5 / JAVASCRIPT
조작법

마우스

리 뷰

아프리카의 대륙에서 시작된 우리의 마작 여행을 즐겨 주시면 되는 것으로 테이블을 가득 채워내고 있는 타일들의 그림을 잘 확인하여 주시면서 동일한 것들끼리 연속으로 눌러 쌍을 맞춰 제거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왼편을 보게된다면 현재의 제한 시간이 흘러나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으니 이 것이 모두 줄어들어 버리기 전에 해당 레벨을 통과해낼 수 있도록 전략적이고 똑똑한 플레이를 보여주세요.

마작 어라운드 더 월드 아프리카 게임 how to play tips

각 레벨마다 정해진 시간들이 있다는걸 참고를 해서 그 시간안에 타일문양들을 서로 같은것끼리 짝을 이어주시고 모두 파괴를 하고 제거하여 여러 동물들을 구출을 해주는 임무의 사천성게임이에요.

총 풀어줘야 할 동물들은 10마리라고 하는데 집중을 해서 타일들을 선택을 하시고 모든 레벨들을 술술 잘 풀어서 재밌게 플레이를 해보세요.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280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