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걸게임/여자게임 / 옷갈이입히기게임/요리게임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공주님 자동차 운전하기 + 퀴즈 게임 (PRINCESS DRIVER QUIZ)

본문

공주_운전하기_게임_(PRINCESS_DRIVER_QUIZ)_플레이장면
타이틀

공주님 자동차 운전하기 + 퀴즈 게임 (프린세스 드라이버 퀴즈)

조작법

마우스

리 뷰

운전게임하면 괴팍지게 빠른속도로 달리면서 트랙들을 도는걸로 생각하는 분들도 많고 또한 남자들의 전유물로 여성분들은 많이 안하는 장르로 생각할거에요.

오늘해볼 게임은 남성보다는 여자들께서 재밌게 할수 있는 작품이라고 말씀드릴수 있는데, 자동차를 직접 운전도 가능하고 또한 차량과 관련해서 다양한 퀴즈들이 속속 등장을 하는데 여러분들께서 전부 정답을 맞춰주면 되는 방식으로 진행되게 됩니다.

참고로 자동차운전이 아니라 퀴즈풀이를 위해서는 모든 문제들이 한글언어가 아닌 영어로 출제가 되기 때문에 ABC정도로 기본 영어를 볼줄 아셔샤 재미있게 할수 있는 작품이에요.

추가적으로 어떻게 하는지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들은 위해서 아래 공략도 함께 넣어드렸는데 화면을 잘보시고 제시된 문제의 정답들을 정확하게 맞추는 여러분이 되어보세요.

 

PRINCESS DRIVER QUIZ 여자 자동차드라이빙게임 미세팁

자신의 사랑스러운 자동차를 운전하여 주도록 하시면서 다양한 여행지들을 움직여 주시면 되는데 맨 처음에는 책 속에 존재하고 있는 다양한 드라이버 퀴즈들 중 나에게 가장 잘 맞는 답변을 택하여 내가 어떠한 유형의 드라이버인지 확인하여 보도록 하세요.

이제부터 공주는 자신의 이동수단을 선택하는 동시에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운전을 시작하게 될 것인데 어떻게 해야 더욱 아름다운 모습의 자동차가 될 수 있을지 선택하면 된답니다.

그 다음에는 본격적인 운전에 들어가게 되는데 보라색과 핑크색, 살구색으로 가득 차있는 이 차량을 차선을 맞추어 잘 운전해주면 되는데 지금 바로 플레이 해보세요.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285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