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_아케이드게임 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스틱맨 롤링 게임 (JOIN SCROLL RUN)

본문

타이틀

스틱맨 롤링 게임 (JOIN SCROLL RUN)

카테고리아케이드 / 캐주얼Type HTML5 / JAVASCRIPT
조작법

마우스

리 뷰

여러 사람들을 뭉쳐 주도록 하여 더욱 큰 사람 원을 만들어내 주시면 되는 것으로 중간중간에 있는 코인들을 획득할 뿐 아니라 사람들을 획득하여 주시면서 높은 구간들이나 빈공간들을 잘 넘어갈 수 있도록 제어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양을 맨 마지막 목적지에 가져오게 되는 경우에는 현재 획득한 코인을 몇 배로 받아낼 수 있다는 것 기억하시면서 스테이지를 열정적으로 마무리 해보도록 합시다.

조인 스크롤 런 게임 how to play tips

녹색의 여러 스틱맨들이 등장을 하는데 양쪽에는 발을 헛짚으면 바로 빠져죽을수 있는 바다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이 바다에 빠지지 않도록 좌우로 잘 움직여 주시면서 앞에 보이는 여러 스틱맨들과 서로 합쳐주셔서 마지막 부분까지 죽지않고 도달을 해야 하겠습니다.

마우스를 이용해서 왼쪽 오른쪽으로 이동을 하시고 캐릭터들끼리 병합을 하게 되면 스크롤방식으로 빙글빙글돌면서 회전을 하여 꾸준하게 앞으로 나가게 됩니다.

클릭하거나 탭하여 제어을 해야 하는데 낭떠러지부분에서는 그 거리만큼 스틱맨들이 다리역활을 하고 또한 올라갈때도 역시 그 높이만큼 사다리 역활을 함으로써 각지형을 통과를 하고 피니시지점까지 무사히 도달하면 되겠ㅅ브니다.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301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