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_아케이드게임 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사랑스러운 아기고양이 직소퍼즐 게임 (BABY CAT PUZZLE TIME)

본문

사랑스러운_아기고양이_직소퍼즐_게임_(BABY_CAT_PUZZLE_TIME)_플레이장면
타이틀

사랑스러운 아기고양이 직소퍼즐 게임 (BABY CAT PUZZLE TIME)

카테고리아케이드 / 캐주얼Type HTML5 / CONSTRUCT 2
조작법

마우스

리 뷰

귀여운 몸집과 표정을 자랑하고 있는 다양한 아기 고양이들의 사진들이 많이 제공되는 이 곳에서 자신의 원하는 그림을 택해 주신 다음에 난이도를 설정하여서 조금 더 쉽게 나아갈 것인지 조금 어렵게 마무리 할 것인지 골라주시면 된답니다.

얼마나 빠른 시간안에 마무리 하게 될 지는 알 수 없지만 딱히 제한 시간이 주어져 있지 않으므로 편안한 마음으로 움직여 주세요.

베이비 캣 퍼즐 타임 게임 TIP

저는 개인적으로 고양이를 많이 좋아해서 시간이 언제 가는지도 모를정도 너무 재밌게 한 거 같습니다.

화면에 처음에는 귀여운 고양이들을 먼저 선택을 하시고 3가지의 게임난이도중 하나를 선택해서 화면에 어지럽게 분포된 퍼즐조각들을 원래의 사진으로 최종 완성을 해주면 되겠습니다.

이제부터 플레이어는 너무나도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하고있는 다양한 아기 고양이의 이미지들을 통해서 직소 퍼즐을 플레이 하게 될 것이랍니다.

알맞은 위치로 가져다 놓아서 완벽하게 마무리 해보세요.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301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