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_아케이드게임 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섬탈출 오징어 게임 - SQUID MISSION HUNTER ONLINE

본문

타이틀

섬탈출 오징어 게임 - SQUID MISSION HUNTER ONLINE

카테고리아케이드 / 캐주얼Type HTML5 / JAVASCRIPT
조작법

마우스

리 뷰

어딘지 모를 섬 속에 갇히게 된 플레이어 분들은 자신의 캐릭터를 이용하여서 이 곳 저 곳에 위치하고 있는 다양한 참가자들에게 작살을 날려 몸이 꽁꽁 묶일 수 있도록 해주시며 관리자들에게 잡혀가게 만들어 주시면 된답니다.

오징어 게임 속에서 들었던 익숙한 브금이 계속해서 흘러나오게 되고, 비행선에 타서 운전을 하고 있는 사람은 그 곳에서 보았던 관리자 가면을 쓴 사람임을 알수 있습니다.

오징어 미션 헌터 게임 how to play tips

kiz10.com에서 개발한 이번 작품은 드라마의 주인공을 탈출을 시켜야 하는 임무를 수행을 하여야 하겠습니다.

총을 사용해서 캐릭터에게 총으로 발사를 하게 되면 어떤 비행체가 등장하게 되는데 그 비행선이 구출을 하게 됩니다.

컨트롤을 할때엔 마우스를 사용하여 목표물을 조준을 하여서 공격을 해주면 되겠습니다.

처음에 시작할때 위에 설명이 잘 이해가 안된다면 처음에 나오는 도움말 튜트리얼을 보게 되면 이해가 빠를거라 생각하네요.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296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