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_아케이드게임 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스파이더 행거 2 게임 (HANGER 2 HTML5 CENSORED)

본문

스파이더_행거_2_게임_(HANGER_2_HTML5_CENSORED)_플레이장면
타이틀

스파이더 행거 2 게임 (HANGER 2 HTML5 CENSORED)

카테고리아케이드 / 캐주얼Type HTML5 / JAVASCRIPT
조작법

마우스

리 뷰

줄에 매달려있는 것을 보니 거미줄에 매달려 마구 움직이는 스파이더맨이 떠오르게 되는데 이 곳에 있는 스틱맨의 경우 어딘가에 부딪히게 된다면 그 부위가 잘려나가고 있으므로 그 점을 주의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결승선을 통과하고 난 뒤 더 먼 거리에 도달하게 될 수록 많은 코인을 얻어낼 수 있다는 것 기억하여 주시면서 강력한 파워로 멀리멀리까지 날려주도록 하세요.

줄에 매달린 사람 게임 TIP

우리는 평범한 사람처럼 보이는 스틱맨을 가지고 재미있게 움직이면서 플레이를 진행 할 수 있는 게임이에요.

화면에 등장하는 약간 병맛스럽게 생긴 스틱맨은 벽이나 여러가지의 부딪치게 된다면 팔이나 다리가 절단이 되어버리기 때문에 조심을 해야 합니다.

진행방식은 매우 간단하지만 너무 대충대충 하려고 한다면 레벨클리어가 쉽지가 않을거에요.

줄을 잘 활용을 하셔서 가장 오른쪽으로 도달을 해야 하며 화면에 나오는 여러가지 코인들을 모으고 캐릭터들을 잠금해제하며 업그레이드도 하면서 재밌게 아케이드스틱맨 게임을 지금 즐겨주도록 하세요.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296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