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_아케이드게임 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무한의 계단 PC 게임하기 (INFINITE STAIRS ONLINE)

본문

무한_계단_온라인_게임_(INFINITE_STAIRS_ONLINE)_플레이장면
타이틀

무한의 계단 PC 게임하기 (INFINITE STAIRS ONLINE)

조작법

게임내 참고

리 뷰

엄청난 인기를 가지고 있는 게임을 유저들께서는 컴퓨터로 즐겨볼 수 있는 것으로 플레이어 분들은 민첩하게 움직여 주도록 하면서 무한하게 펼쳐지고 있는 계단에서 떨어지지 않기 위해 노력하여 주시면서 마구 올라가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한가지 간단한 팁을 드리자면 얻게 되는 코인들을 통하여서 끝나게 되었을 때 새로운 스킨들을 획득해낼 수 있으므로 원하는 것을 골라둔 뒤 결제해 수집해보도록 하세요.

인피니트 스테어즈 온라인 게임 TIP

이버전을 모바일로 해보았다면 이제는 컴퓨터로 플레이를 진행 할 수 있는 매우 역동적이면서도 재미있는 액션 플레이 게임이에요.

플레이 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지만 

빠른 순간 대처를 하지 못하게 된다면 게임오바가 되기 때문에 어느정도 순발력과 그리고 컨트롤실력이 있어야 된다고 말씀드릴수가 있겠습니다.

여러분들께서 스마트폰을 사용해서 플레이를 해보셨다면 그냥 설치나 다운로드가 필요없이 바로 상당에 올라가 있는 버전을  온라인으로 플레이를 하면서 유쾌하게 플레이를 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참고로 공략이 필요하시다면 유투브에서 검색하시면 고수의 실력을 지닌 분들이 많이 계신데 그 영상을 참고로 하신다면 빠른속도로 기술을 습득하시고 재밌게 할수가 있을거에요.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profile_image

Zoom님의 댓글

Zoom 작성일
profile_image

Zoom님의 댓글

Zoom 작성일
Google_AD

Total 296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