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_모험게임 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어몽어스 런게임 - AMONG RUN

본문

어몽어스 런게임 - AMONG RUN 첫 시작화면
타이틀

실시간 어몽어스 런게임 플레이하기

조작법

마우스

리 뷰

많은 팬들을 확보하고 있고 또한 어린이분들께서 너무도 좋아하는 캐릭터인 어몽어스가 등장하는 게임을 여러분들께서 할수가 있습니다.

광활한 우주공간에서 사이드 횡스크롤 방식으로 오른쪽으로 꾸준하게 이동을 하게 됩니다.


어몽어스 런게임 장애물사진

일정한 속도로 달려나가게 되는데 여러 장애물들이 여러분들을 막아서게 될거에요.

위에 화면에서 처럼 톱니바퀴가 돌아가는것에 부딪히게 되면 바로 몸의 형체를 알아볼수 없게 갈리면서 죽을수 있습니다.

잘 피하고 점프를 해야만 생존을 할수가 있으며 또한 스테이지에서 보이는 여러 동전들을 남김없이 먹어주세요.


유저들께서 진행시에 획득한 동전을 사용해서 상점에서 여러가지 캐릭터들을 구입이 가능합니다.처음에는 빨간색 캐릭터가 기본으로 조작이 가능하지만 블루, 그린, 퍼플,엘로우 등등 마음에 드는 캐릭을 고를수가 있고 저도 아직 전부 락을 풀지 못했지만 구입하게 되면 어떤 특별한 능력이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ㅎㅎ

컨트롤을 잘하셔서 우주공간에서 꼭 살아남아서 마지막 도착하는 존까지 무사히 가도록 잘 컨트롤 하면서 재밌게 AMONG RUN 어몽어스게임을 바로 즐겨보세요.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47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