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_모험게임 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좀비 미션 X 게임 - ZOMBIE MISSION X

본문

타이틀

좀비 미션 X 게임 - ZOMBIE MISSION X

카테고리모험 / 어드벤쳐 2PlayerType HTML5 / CONSTRUCT 3
조작법

1플레이어 : "W,A,S,D" : "C" : "V" : "W" : "QE" : "Q+E" SP / 2플레이어 : "화살표키" : "L" : "K" : " " : "OP" : "O+P" SP

리 뷰

귀여운 외모를 보여주고 있는 에밀리와 실버는 눈이 내리는 아름다운 겨울날 휴가를 계획하고 여행을 떠나게 되었다고 하는데 이 때 사악한 좀비들이 그들의 앞에 나타나게 되어 친구들을 모두 포로로 잡아갔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이 직접 움직여 주시면서 그들을 모두파괴해낼 수 있게끔 해주시면 되는데 싱글 플레이 이외에도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다는 점 기억하여 나아가 보도록 해주세요.

언데드 탈출 게임 how to play tips

자신이 소중하게 생각하는 친구들을 포로로 잡혔다고 하는데 이 친구들을 구출하기 위해서는 사악한 좀비들이 득실거리는 아지트에 들어가서 모두 파괴를 하고 마지막에는 소중한 친구들을 구해주면 되겠습니다.

혼자서도 할수 있겠지만 2인용으로 친구와 협력을 하면서 여러 스테이지를 재밌게 할수가 있습니다.

참고로 최초에 할때에는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기때문에 일반모드로 선택을 하시고 실력이 올라갈때 다른모드로 하는것을 추천드리겠습니다.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47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