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액션게임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런3게임하기 후속편 게임 (INTERSTELLAR RUN)

본문

타이틀

런3게임하기 후속편 우주달리기게임 (INTERSTELLAR RUN) 인터스텔라 런즈

카테고리 액션 (Action)Type HTML5 / JAVASCRIPT
조작법

방향키 / 스페이스바키 / 마우스 

리 뷰

6각형으로 되어 있는 맵안을 계속해서 달릴 려고 하는 우주선 복을 입은 캐릭터를 이용해서 재미있게 플레이를 해보시는건 어떠신가요? 하지만 계속 일정하게 육각형으로 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사각형으로도 변한다는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특성들을 생각해본다면 얼마나 맵이 지멋대로인지 확인해보실 수 있어요.

중간마다 뚫여져 있는 바닥이 있는 것을 알아둔채로 플레이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하는 방법은 앞으로 꾸준하게 달리고 또한 아래쪽에 조각난 블럭들이 파괴되면서 우주의 무저갱 속으로 빠지지 않도록 컨트롤을 하셔서 꾸준하게 앞으로 이동하고 나가야 합니다.

컨트롤 방법은 매우 간단하지만 대충하다가는 레벨클리어가 힘들다는 점 참고를 해주세요.


[점프를 하면서 여러 지형지물및 우주공간의 뚫린 부분을 피하면서 질주를 하는 장면의 사진]


광활하면서 장엄한 우주속에서 끊임없이 달리고 다양한 장애물들을 효과적으로 피해주면 되겠습니다.

유저분들께서 플래시로 만든 고전 작품을 많이 하셨던 분들이 많을거라 예상을 하는데요, 전에 유명한 작품인 런3와 아주 흡사한 달리기게임이라고 할수가 있는데 우주터널을 즐겁게 탐험을 해주시고 여러 장애물이나 혹은 레이저 광선에 몸이 절삭되지 않도록 잘 컨트롤을 하면서 마지막 도달지점까지 힘차게 달려나가보세요.

0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246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