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3D게임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병아리 경주 어린이 게임 (DROP GUYS: KNOCKOUT TOURNAMENT)

본문

병아리_경주_어린이_게임_(DROP_GUYS:_KNOCKOUT_TOURNAMENT)_플레이장면
타이틀

병아리 경주 어린이 게임 (DROP GUYS: KNOCKOUT TOURNAMENT)

카테고리3차원 모델링 (3D)Type HTML5 / JAVASCRIPT
조작법

방향키: 이동.

스페이스 바: 점프

리 뷰

귀여운 외관을 보여주고 있는 병아리들과 함께 경주를 이어나가 주시면 되는 것으로 흥미진진하게 구성되어 있는 모드들이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으므로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을 택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러고 난 뒤 경기가 본격적으로 시작하고 나면 다른 이들에게 밀리지 않고 일등을 달성해낼 수 있게끔 열심히 달려나가 챔피언이 될 수 있게끔 포기하지 마시고 최선을 다해 보세요.

드롭 가이즈 3D게임 요약팁

보기만 해도 미소가 나올정도로 너무나도 귀여운 모습의 병아리들이 경주를 하기 위해서 여러분들은 자신의 병아리를 잘 컨트롤 해주시면 된답니다.

달려나가는 모습이 너무나도 사랑스럽기 때문에 어린 아이들도 함께 플레이하기 좋습니다. 다른 사랑스러운 병아리들과 경주를 시작을 해주시고 최종 우승자가 되도록 노력하시고 챔피언으로 등극해보세요.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78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