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3D게임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도시 코치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 (CITY COACH BUS SIMULATOR)

본문

도시_코치_버스_시뮬레이터_게임_(CITY_COACH_BUS_SIMULATOR)_플레이장면
타이틀

도시 코치 버스 시뮬레이터 게임 (CITY COACH BUS SIMULATOR)

카테고리3차원 모델링 (3D)Type HTML5 / WEBGL
조작법

방향키

리 뷰

덩치가 상당히 거대한 버시를 운전을 하면서 다양한 주행도로를 달리는 이번 게임은 뒤에 귀여운 애니소녀가 페인팅이 되어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주행 목적지는 다양한 승객이 있는 스테이션 정류장까지 도달을 하고 이 승객들이 목표지점까지 잘 가도록 운전대를 잡고 다음 정류장으로 이동을 하여야 하겠습니다.

실제로 자신이 버스 베스트 드라이버가 되었다는 생각을 가지시고 여러 도로들을 주행을 하여서 승객들이 무사히 탑승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이 되도록 운전을 해보세요.

버스 운전하기 3D게임 요약팁

지금 즐기는 해당 작품은 도시에서 운영을 하는 코치 버스라고 하는 것이 있다고 하는 데 여러분들은 직접 버스를 재미있게 타면서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교통 버스 베스트 드라이버가 되어서 버스안에서 상당히 멋있는 베스트 드라이버가 되어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80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