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3D게임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경찰 트럭 운전 게임 (POLICE TRUCK DRIVER SIMULATOR)

본문

경찰_트럭_운전사_3D_게임_(POLICE_TRUCK_DRIVER_SIMULATOR)_플레이장면
타이틀

경찰 트럭 운전 게임 (POLICE TRUCK DRIVER SIMULATOR)

카테고리3차원 모델링 (3D)Type HTML5 / WEBGL
조작법

W,A,S,D / 스페이스바키

리 뷰

트럭의 모습을 가지고 있지만 경찰들의 차량을 컨트롤 해주시면서 플레이어 분들은 현재 위험한 범죄자가 위치하고 있는 곳에 빠르게 달려나가 체포를 해주기 위해 노력하여 주시면 된답니다.

오른편에 위치하고 있는 등의 버튼을 이용하여 위에 있는 등을 키고 끌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여 주시고, 다른 차량들로 바꿔 보기도 하면서 트럭의 멋진 모습을 마음껏 즐겨보도록 하세요.

폴리스 드라이버 3D 시뮬레이터게임 요약팁

범죄자들을 모조리 소탕을 하는 멋진 정의감으로 불타는 경찰이 되어서 강력해 보이는 멋진 트럭을 직접 운전을 할 수 있는 베스트 드라이버가 되어서 재미있게 플레이를 할 수 있는 실시간 웹게임입니다.

그래픽이 상당히 다채로우면서도 화려한데 3D로 되어 있는 만큼이나 더욱 더 재미있으면서도 자동차를 운전하는 맛이 날 것 입니다.  도시를 순찰을 하시고 여러 미션들을 재밌게 이어나가보세요.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78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