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ML5 3D게임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오프로드 여객 버스게임 (OFFROAD PASSENGER BUS SIMULATOR : CITY COACH SIMULATOR)

본문

오프로드_여객_버스게임_(OFFROAD_PASSENGER_BUS_SIMULATOR_:_CITY_COACH_SIMULATOR)_플레이장면
타이틀

오프로드 여객 버스게임 (OFFROAD PASSENGER BUS SIMULATOR : CITY COACH SIMULATOR)

카테고리3차원 모델링 (3D)Type HTML5 / WEBGL
조작법

방향키

리 뷰

많은 사람들이 살고있는 도시 속에서 승객들을 많이 태워낼 수 있는 버스를 운행해 보도록 하시고 각 제한 시간 안에 목적지에 무사히 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주시면 된답니다.

그리고 몸집이 아주 큰 차량이기 때문에 쉽게 제어하는 것이 꽤나 어렵게 느껴질 수 있다는 점 기억하여 주시고 여기 저기에 위치한 푯말을 잘 확인하여 주시면서 길을 잘 찾아내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보세요.

승객 운전 언덕길 3D게임 요약팁

오프로드라고 하는여객 버스를 여러분들이 드라이빙을 하면서 플레이를 진행 할 수 있는 실시간 웹게임입니다.

그리 안어려워보이지만 조금은 버스가 크기 때문에 운전하기 힘들 수도 있는데 인내심을 가지고 승객들을 태우고 정거장에 무사히 데려다 주세요.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81건 1 페이지
  • RSS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