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나펌 게임모음 [무료버전]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마인크래프트 모드 다운 및 게임하기 - FNF Minecraft Creeper vs Steve

  • 댓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10-06 00:00 조회 3,389 댓글 0

본문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마인크래프트 모드 플레이 하고있는 장면
타이틀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마인크래프트 모드 다운과 직접 실시간으로 플레이하기

조작법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리 뷰

이 곳에서는 전세계인들이 사랑하고 있는 게임 마인크래프트의 주인공들이 등장을 하게 되는데 플레이어 분들은 자신의 적으로 등장하고 있는 캐릭터와 랩 배틀을 이어나가 보도록 하시면서 승리를 차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주세요.

그래픽또한 해당 게임을 그대로 가져온 것 같은 느낌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일반적인 모드들 보다 더욱 새롭고 매력적이게 다가오고 있으니 직접 플레이 해보세요.




"FNF: Minecraft Creeper vs Steve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마인크래프트 모드는 실시간에도 즐길수가 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마인크래프트 모드 온라인 게임화면
접속하자마자 신나는 음악을 여러분들께서는 스피커로 들었을거에요.

저는 개인적으로 다운받아서 하기보다는 실시간으로 즐기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렇지만 인터넷이 월할지 못한곳이라면 다운을 받아서 해야 하기때문에 그런 분들을 위해서 아래쪽에 내려받을수 있도록 링크또한 걸어드릴테니까 실시간과 오프라인을 오가면서 즐겁게 여러분들은 즐기면 되겠습니다.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마인크래프트 모드 오프라인 첫화면

위에 사진의 경우에는 직접 다운로드를 해서 플레이 할수 있는 모드의 모습입니다.

웹버전에 비해서 약간 단초롭게 생긴걸 볼수가 있는데 아쉽게도 데모버전이라는걸 알수가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스티브 모드 다운로드 받으러 가기"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마인크래프트 모드 다운사이트의 모습


위에 다운링크를 누르게 되면 귀여운 꼬마아이가 있는 모습이 있는데 파일이라고 영문으로 작성된 바로 아래에 있는 'DOWNLOAD'를 누르게 되면 바로 내려받을수가 있습니다.

용량은 총 164메가 정도되는데 근래 컴퓨터 사양이 1테라 하드이상이 보급된 상황에서는 정말 낮은 용량의 게임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압축을 풀고 실행파일을 눌러주시면 바로 플레이를 즐길수가 있는데 바로 지금 해보자구요.


"오프라인에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스티브 모드 플레이 진행하는 장면"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마인크래프트 모드 게임 플레이영상

본격적으로 주인공 스티브와 리듬 대결을 치루는 모습을 볼수가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이때 키보드를 빠른속도로 누르기 보다는 정확성을 기해서 진행을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정확한 부분에 오면 방향키를 눌러서 리듬에 맞춰서 누르면 되는데 뭐 계속 진행을 하면 스킬이 쌓여서 꾸준하게 자신의 실력이 업그레이드를 할수 있을거에요.

또다른 모든 프나펌 게임을 보시고 플레이 하려면 바로 아래 링크를 통해 오셔서 색다른 재미를 느끼면서 다른 모드들도 즐겨보도록 하세요.


https://gamegogo.co.kr/bbs/board.php?bo_table=Friday_Night_Funkin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목록

전체 10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프나펌

최근글


새댓글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