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나펌 게임모음 [무료버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스폰지밥 모드 게임하기 [다운가능] - FNF: SpongeBob vs Water (Spongy de…

본문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스폰지밥 모드 게임하기 플레이하고 있는 장면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스폰지밥 모드 처음 시작화면 모습
타이틀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스폰지밥 모드 [다운로드는 맨밑에서 받으세요.]

조작법

타이밍에 맞는 위치에서 방향키를 누름/ 엔터키사용

리뷰

중독성이 매우 강력한 리듬과 함께 즐길수가 있는 오늘은 프나펑 FNF: SpongeBob vs Water (Spongy dehydration)를 다함께 즐겨보세요.

우리가 알고 있는 애니메이션에서 등장하는 신체가 스폰지로 이루어져 있는 스폰지밥은 이제부터 랩 배틀을 진행하게 될 것인데 물이 점점 빠져나가고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랍니다.

현재 제공이 되고 있는 노래는 Thirst로 매우 흥미롭게 진행할 수 있습니다.


"어딘가 약간 이상한 밥캐릭터와 대전승부를 벌이는 헤당모드에 대한 공략입니다.

천천히 보시고 이 캐릭터를 어떻게 잡는지 확인해보세요."


 

리듬대결을 할때에는 여러분들께서는 빠른속도로 화살표를 보시고 타이밍에 맞도록 정확한 지점에 오게되면 키보드를 누르는것이 가장 중요하며 처음 초보자분들이라면 이걸 잘 못해서 승부를 벌이다가 패배하는 일이 거의 허다할정도로 많습니다.

이런 부분의 경우에는 딱히 어떤 해답은 없고 이렇게 패배를 당하고 싶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플레이를 하셔서 노력하시면 자연적으로 손가락이 자동으로 움직여서 각 대전을 하면서 우승을 할수 있습니다.

이번 모드는 약간 독특하게 진행이 되는데 지금 바로 플레이를 경험하여 보도록 하시면서 신나는 춤을 추고 노래를 부르면서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보도록 하세요.

얼마나 많은 콤보를 기록하게 되어 승리를 차지할 수 있을까요?


"오프라인용 직접 스폰지밥 모드를 다운로드해서 즐기기 링크"


스폰지밥모드_실행해서_플레이를_즐기는모습
[실행파일을 열어서 직접 즐기는 모습]

내려받기 사이트 바로가기 => https://gamebanana.com/mods/188158 


상단 바로가기 링크를 선택을 해서 먼저 사이트로 들어가게 되면 아래와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용량은 총 146메가정도가 됩니다.

속도도 상당히 빨라서 금새 받을수가 있을거에요.



스폰지밥모드_다운로드하는_사이트모습
 

압축을 풀게되면 아래와 같은 여러 파일들이 나오게 되는데 실행파일을 눌러서 본격적으로 재밌게 이 모드를 플레이를 하면 되겠습니다.



스폰지밥모드_압축해제후_나오는_폴더및파일모습

이렇게 직접 오프라인과 온라인에서 할수 있도록 오늘의 포스팅이였는데 이 모드만 하지 마시고 다양한 시리즈가 많이 있습니다.

이건 바로 링크를 걸어드릴테니 오셔서 다른 시리즈들도 재미있게 즐겨보도록 하세요.

https://gamegogo.co.kr/bbs/board.php?bo_table=Friday_Night_Funkin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06건 1 페이지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