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나펌 게임모음 [무료버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프나펌 인터넷 다운모드 게임하기 - FNF Internet’s Down

본문

타이틀

중독성 최고의 프나펌 인터넷 다운모드컴퓨터 리듬게임 바로하기

조작법

기본동작 방향키/ 플레이하기 엔터/ 대화 스킵하기 스페이스바키 누름

리뷰

상당한 중독성과 마성의 매력을 선보이게 해주는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인터넷 다운 FNF Internet’s Down모드를 지금 바로 즐겨볼수가 있습니다.요즘 세대에서는 빠질 수 없는 인테넷이 다운되었다는 컨셉을 보여주고 있으며 이 곳에서는 구글 두들에 등장을 하고 있는 픽셀화된 공룡 캐릭터와 리듬을 통한 대결을 진행하게 될 것이랍니다.

다시 인터넷이 복구가 될 수 있을 때까지 이들과 싸움을 벌여야 하며 여러분들의 앞을 가리고 있는 공룡을 물리치기 위한 방법은 바로 현재 리듬 배틀 속 승리를 거두어내는 방법 뿐이니 컨트롤을 열심히 해주도록 노력을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진행방법은 다들 이미 알겠지만 화살표키 하나만을 사용해서 대결을 해주면 되는데 가장 중요한건 타이밍!! 이것만 제대로만 잘 하면 그어떤 어려운 모드에서도 여러분들은 차질없이 패배없는 승리를 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초보자 분들이 하면 어려울수 있지만 그만큼 실력을 올리면 이것 만큼 재밌는 게임을 요즘에 거의 없을 만큼 상당한 재미를 선사를 해주는것 같습니다.

초급자분들을 위해서 말씀드리고 싶은건 꾸준한 플레이를 통해서 실력업그레이드를 하라고 반복적으로 말씀을 드리고 싶네요.

그러면 하단에는 어떻게 이 빌런과의 대결에서 잘 할수 있는지에 대해서 영상도 함께 첨부를 해봤습니다.

"구글의 오프라인 모드에서 즐겼던 공룡과의 대전을 하는 이번 프라펑 재밌는 추천모드에서 승리의 방법을 아래에서 확인해보자!!"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06건 1 페이지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