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나펌 게임모음 [무료버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프나펌 사르벤테 모드 + 루브 리듬게임하기 FNF: Mid-Fight Masses Thicc Sarvente + Reanima…

본문

타이틀

중독성이 강력한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프나펌 사르벤테 모드 + 루브 리듬게임 플레이하기

조작법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리 뷰

이번에 즐길 작품의 경우에는 상당히 많은 분들께서 좋아하는 FNF Mid-Fight Masses Thicc Sarvente + Reanimated Ruv라는 모드입니다.

이 곳에 등장하게 되는 것들은 바로 사르벤테와 루브로 이 둘은 각각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데 그 것은 바로 사르벤테는 악마라는 종족이며 불사신 인간인 루브와 앙숙이면서도 엄청나게 가까운 사이라고 하네요.

신나는 노래가 흘러나오고 있으며 이 속에서 서로 마이크를 잡으면서 노래를 부르고 가사를 이야기하지 않을 때에는 가만히 그루브를 타면서 서있는 모습을 확인하여 줄 수 있답니다.

이 곳에 존재하는 모든 캐릭터들에는 자잘한 설정과 여담이 많이 존재하고 있어 그런 점들을 알아가는 재미도 느낄 수 있어요.

요즘에는 난이도때문에 오토봇을 활용해서 하는분들이 많이 계시던데 그걸 사용할봐야는 차리리 지속적으로 연습을 해서 자신의 실력을 업그레이들 해주세요.

봇을 이용한다면 오히려 엄청난 재미를 반감을 시켜주므로 할필요가 없을거 같네요.ㅎㅎ

그렇다면 지금 즐거운 대전을 해주시고 모두 클리어 하셔서 여러분들의 실력을 직접 화살표키를 컨트롤 하여서 어느정도이지를 프나펌 사르벤테 모드를 하시면서 직접 확인을 해보세요.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06건 1 페이지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