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나펌 게임모음 [무료버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프나펑 홀로라이브 이나모드 - FNF: Hololive Funkin’: Ina Week

본문

타이틀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홀로라이브 이나모드 FNF: Hololive Funkin Ina Week

조작법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리 뷰

해외에서 거의 1년간 인기랭킹 1위를 달리고있는 독보적인 리듬게임입니다.

그리고 또한 지금 위에서 프나펌 DDR 리듬게임을 즐겁게 즐길수가 있습니다.

지금 670편의 시리즈가 출시가 되었는데 한판해보면 중독성때문에 계속 하게되는 매력을 지는 작품이에요.

♬확실한 재미를 주는 재밌는 프나펑모드 공략플레이영상♬

이번편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홀로라이브 세계 속에서 진행이 되고 있는 이야기로 이 곳이 위험에 쳐한 상황이 되어버리게 되었고 이 곳에서 존재하고 있는 이나는 세상을 구하기 위한 도전을 하게 된답니다.

최대한 정확하게 클리어해내기 위해 리듬에 맞추어서 각 방향키들을 타이밍에 맞게 클릭하여 주세요.

한판만 해보시면 답이 나오겠지만 키보드 조작을 어떻게 잘하느냐에 따라서 승패가 죄우가 되는 만큼 꾸준한 컨트롤 실력을 올리는데 노력을 하는것이 중요하다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과연 맨 마지막에는 세상을 무사히 구해내고 승리를 차지해낼 수 있을 것인지 바로 즐겁고 신나는 게임을 함께 즐겨봅시다.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06건 1 페이지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