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나펌 게임모음 [무료버전]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PC 리듬게임 추천 -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본문

타이틀

최근 매우큰 인기를 얻고있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의 모든 시리즈들을 방향키하나로 PC 리듬게임 추천게임을 즐겨보자.

조작법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리 뷰

이시간에는 대박 인기있는 프나펌이라는 신나는 게임을 즐겨보세요.

엄청난 인기 덕분인지 해당게임을 방송한 비제이분들중에서는 거의 6천만 조회수를 찍는 비제이가 있을만큼 큰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다른 모든 시리즈를 플레이를 하려면 바로가기를 클릭해서 더 많은 작품을 할수있어요.*


1.

간단한 컨트롤 방식으로 초보자도 쉽게 도전이 가능한 신나는 리듬게임

진행방식은 어렵지 않는데 바로 방향키 하나만으로 할수가 있습니다.

위쪽에서 처음에는 잔잔한 음악에 맞춰서 진행을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난이도가 올라가서 올라오는 속도가 상당해서 타이밍을 제대로 맞추지 못하면 바로 게임오버가 될수가 있습니다.


2.

다운로드없이 바로 즐길수있는 최강의 장점을 지닌 게임이며 지금까지 총 700여편의 많은시리즈 출시로 꾸준한 재미를 선사

이번편은 여러 캐릭터들간의 쉴세없이 펼쳐지는 리듬 대결시리즈인데, 간단하게 스토리를 요약을 해드리자면 검정색의 모습을 하고 있는 캐릭터와 함께 대결을 하게 될 것이고 총 네 가지의 컨셉을 가지고 있는 음악이 흘러나오고 있음을 알 수 있어요.

즐겁게 랩을 해주도록 하시면서 실수로 가사를 틀리는 일이 없도록 조심하여 주시며 진행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화면 속에서는 노래만을 부르는 것이 아니라 춤까지 열심히 추고 있는 캐릭터들의 모습이 보여지고 있어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요.


3.

무료 조회수 5천만을 기록한 영상과 또 다른 시리즈 링크

SHAvibe라고 하는 인기비제이가 방송한 유투브 영상입니다.

개인적으로 게임방송이 5천만회를 찍은건 처음볼정도로 해당 게임은 엄청난 흥행을 얻고 있어요.


지금여러분들께서도 PC 리듬게임 추천작들을 직접 해보시고 또한 보다 많은 시리즈의 프나펌을 즐기시려면 망성이지 말고 

바로 이곳 <===을 클릭하셔서 다른 시리즈들도 재밌게 플레이를 해보도록 하세요.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06건 1 페이지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