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나펌 게임모음 [무료버전]

노블록스 프나펑 게임하기 [FNF vs Scary Larry from Roblox]

  • 댓글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 21-09-20 12:50 조회 1,917 댓글 0

본문

타이틀

박진감 넘치는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vs 노블록스의 살벌하고 무서운 래리- FNF vs Scary Larry from Roblox 프나펑 게임하기 바로즐겨자!!

조작법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리 뷰
많은분들께서 좋아하는 최강리듬게임을 바로 즐길시간입니다.

여러가지 버전이 출시되었지만 해당버전이 가장 인기가 있어서 오늘은 사이트에 올려보게 되었어요.

조작은 간단하게 방향키를 타이밍에 맞춰서 눌러주면 상대와 대전승부에서 승리를 하면 되겠 습니다.

초급자분들은 위해서 공략영상도 함께 보고 하면 처음하시는분들도 한결 쉽게 배우고 진행이 가능할것입니다.

이 애피소드 버전에서 제공되고 있는 곡들은 매우 짧은 길이를 보여주고 있기는 하지만 매우 인상적이고 파격적인 비트들을 보여주고 있으며 주인공과 로블록스에 등장하고 있는 무서운 래리와의 화려한 배틀에 도움을 주게 될 것이랍니다.

과연 어떤 댄스를 보여주고 노래를 불러 주면서 기술을 선보이고 대결을 진행하게 될 것인지에 대해 매우 궁금해지지는 않나요? 큰 사랑을 받고있는 레전드겜을 위에서 만나주시고 지금 바로 위에서 플레이 해서 즐겨보도록 하세요.


"고수들보다는 중급자들이 보면 좋은 영상이며 들고있는 지팡이를 지금이라도 휘두를거 같은 빌런캐릭터와 신나는 음악대결을 어떻게 하는지 지금 아래에서 만나보세요."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이미지 목록

전체 10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프나펌

최근글


새댓글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