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프나펌 리듬게임 추천 (FNF: Sansational but Everyone Takes turn Singing it)

본문

타이틀

프나펌 리듬게임 추천 (FNF: Sansational but Everyone Takes turn Singing it)

조작법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리 뷰

수많은 애니메이션 캐릭터들이 계속해서 각자의 턴마다 등장하게 되어 노래를 불러 주시게 되는 것으로 다양한 모드 속에서 등장하게 되는 다양한 이들이 있기 때문에 여러 보이스들로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하나의 곡만을 이용하여서 나아가게 된다는 것을 알아 주시고, 나타나게 되는 것은 마진소닉, 프레디, 보이드, 애리조나, 리즈, 위티 등이 나온다는 것 미리 아시고 하나씩 확인하여 보세요.

명작 배틀 방향키 리듬게임 TIP

모드 제작자 및 정보

  • Literally Every FNF Mod Ever (VS Bob)라는 모드부터 총 25가지 버전을 믹서해서 개발함

사운드트랙 정보

  • Sansational

이번 버전은 피씨, 크롬북, 맥, 리눅스등 모든 플랫폼에서 즐길수 있으며, 위에 설명을 잠깐 하였지만 무려 25가지의 모드들을 혼합해서 제작을 하였고 그 수많은 빌런들과 매우 박진감 넘치는 대전을 펼칠수 있는 모드랍니다.

제가 좋아하는 소닉부터해서 섀기, 허기워기등등 숨막히는 대 격돌을 하면서 진행을 하게 됩니다.

신속하게 키를 눌러서 모든 빌런들을 하나둘 쓰러트려주시고 최강의 랩배틀 챔패언이되어보세요.

모드

다운

https://drive.google.com/drive/folders/17Wa4vV_3lAGVQJf6eVBQnHENSY4SoS9q

공략

영상

장르 

"리듬대전"  ,  "애니배틀" 

추천0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180건 1 페이지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