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프나펌 플레이트 모드 게임하기 & 다운로드 : Friday Night Funkin vs Plate

본문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플레이트 모드 게임하기 & 다운로드 : Friday Night Funkin vs Plate
타이틀

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플레이트 모드 다운로드 받기 및 바로 플레이하기 

조작법

방향키/ 엔터키

리뷰

이 곳에서 여러분들은 Mana라는 노래를 즐길 수 있게 되고, 플레이트라고 하는 마법사와 함께 이 비트에 맞추어서 랩을 선보이게 될 것이랍니다.

평범했던 어느 날 마주친 이 마법사와 함께 즐기는 이 대결을 마주하여 주시고, 노래를 부르면서 마음을 조금은 진정시켜 주도록 하세요.


그리고 플레이어의 캐릭터의 뒤에는 자신의 여자친구가 바라보고 있기 때문에 더욱 더 패배를 맛보기 싫어하는 모습을 보여준답니다.

키보드를 어떻게 컨틀로을 하냐에 따라서 승패가 좌우되는데 신의 컨트롤 실력을 발휘해서 해당 빌런과의 대결에서 승리하세요.



" Friday Night Funkin vs Plate 플레이트 모드 공략 및 다운로드 받는곳 링크"

"컨트롤 조작을 어떻게 해서 상대를 제압을 할수 있는지 아래영상을 보게 된다면 해당 캐릭터를 상대하게 편할거에요.

영상을 보시고 직접 상대해보세요."



오프라인에서 즐길분들은 바로 이쪽에서 받아주세요.

Down Link => https://gamebanana.com/mods/290930


다른 프나펌 모드 플레이하기 -> 클릭

추천0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175건 1 페이지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