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프나펌 거짓 낙원 모드 - (FNF: Daddy Dearest Sings False Paradise w/ Modchart)

본문

타이틀

프나펌 거짓 낙원 모드 (FNF: Daddy Dearest Sings False Paradise w/ Modchart)

조작법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리 뷰

걸프랜드의 아빠인 마왕과 알수없는 연기가 뿜어져 나오는 공간에서부터 시작하여 몽환적인 분위기가 나타나는 배경들에 들어가 위에서부터 내려고 있는 키들을 정확하게 눌러 주시면 되는데 점차 지나가게 될 때마다 키들이 마구 움직이게 되므로 높은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위 아래가 마구 바뀌게 되거나 화면 속에서 물결이 쳐서 언제 내려오게 될 지 제대로 파악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신나는 재미를 주는 무료 리듬게임하기 TIP

플레이를 진행을 할때 뒤에 있는 걸프는 염장 지르는것도 아니고 플레이 도중에 어떤 푯말을 들고 놀리는 것도 아니고 그런 장면이 나오네요.

사악한 빌런과의 대결을 할때에는 키보드를 정확히 누르고 타이밍을 잘 활용을 하셔서 랩 배틀에서 이기도록 꾸준하게 노력해주세요.

모드

다운

https://gamejolt.com/games/fnf-false-paradise/653876

공략

영상

장르 

"음악배틀"  ,  "리듬대전" 

추천0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181건 1 페이지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