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데이 나이트 펌킨 모드모음

할만한게임


꿀잼게임


최신게임리스트





인기게임


추천게임


프나펌 마운트 실버 모드 - (포켓몬 테마 ) - FNF: Mount Silver (Summit) – A Pokemon-th…

본문

타이틀

프나펌 마운트 실버 모드 (포켓몬 테마 ) - FNF: Mount Silver (Summit) – A Pokemon-themed FNF mod!

조작법

방향키/시작:엔터/대화넘김:스페이스바

리 뷰

많은 아이들의 사랑을 얻어내었던 포켓몬스터라는 애니메이션의 테마를 주제로 하여 만들어지게 된 모드로 플레이어 분들은 높은 위치에서 그와 한 개의 곡을 진행하며 승리를 얻어내기 위해 열정적으로 손을 움직여 주도록 하세요.

꽤나 짧은 시간안에 마무리 해낼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도록 하시고 실수하지 않게 조심하여 주시면서 하단에 있는 둘의 기록을 중간마다 체크하도록 합시다.

각진모자를 착용한 캐릭터와 승부를 벌이는 온라인 리듬게임 TIP

막다른 그리고 동그란 곳에서 대결을 펼치고 있는데 여러분들은 빠른 속도로 키보드를 눌러서 이번 네모란 모자를 착용하고 있는 녀석을 랩승부로 이겨야 하겠습니다.

별다른 어떤 공략은 필요없이 타이밍에 맞춰서 아래에서 쭈욱 위로 올라오는 여러 키부분을 거기에 맞춰서 눌려주셔서 진행을 해주면 되겠습니다.

다른 모든 공략은 아래 영상으로 대체를 해드리니 보시고 이 녀석을 어떻게 이길수 있는지 참고하셔서 즐겁게 즐겨보세요.

모드

다운

https://gamebanana.com/mods/350828

공략

영상

장르 

"리듬"  ,  "음악" 

추천0
친구들에게 게임 공유하기

강력추천게임


게임고고 회원가입하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Google_AD

Total 1,180건 1 페이지


검색



Google AD


재미있는 추천게임


  • 재미있는 최신 HTML5게임부터 구버전 명작플래시게임 (슈게임,다음플래시게임,아이브라보게임,파니팡게임등등) 인기게임 수록
게임고고 [플래시게임 아카이브] All rights reserved.